100%
확대
축소
어르신들과 항상 함께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세상을 열어가겠습니다
복지관 소식
금강사진첩
1차 교육을 수료하신 15명의 졸업식을 실시하였습니다.
아쉬움에 눈물을 글썽인 써니와 어르신도 계셨지만
즐거운 졸업식을 시작하였답니다.
처음시작할때보다 휴대폰이 더 친숙해졌다고 말씀하시는 우리 어르신들 ^^*
그동안 써니들도, 어르신들도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