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어르신들과 항상 함께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세상을 열어가겠습니다
금강사진첩
금강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자아통합감 향상 프로그램 「마음잇기 그림책 테라피」를 진행하였습니다.
참여 어르신들은 그림책을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감정을 나누며 서로를 공감하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상실과 외로움, 그리움 등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삶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며 스스로를 이해하고 수용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8회기 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겠습니다.